|1184|2 쿠션담요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koohara.com

Qna
    담요가 베게같은거 안에 넣는건데요..(사진 첨부!)
  • ... 그다음 수업끝나고 보니까 난 분명 담요를 다른얘한테 줬는데 B가 숙제하면서 아예 입을 쿠션에 갖다대고 거기에 기댄채로 문제를 풀고있는거에요.....ㅋㅋㅋ....ㅋ.... 그래서..^^걔가 손만잘씻으면 이럴게 걱정하지도 않는데..ㅠ 심지어...
  • 지진의 피해를 줄이는 방법(진짜 급해요)
  • ... 책상이 없을 때는 벽에 기대 서고 목과 얼굴을 코트나 쿠션, 담요 등으로 보호한다. -엘리베이터 안에 갇혔을 경우 모든 층의 버튼을 누르고 가능한 한 빨리 빠져 나온다. -밖으로 나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나 계단으로 달려가지 말아야...
  • 독서실 계업하는데. 계업식 선물을 뭐로 할까요?
  • ... 또한, 여학생들 위주라면, 거울, 빗, 물티슈, 쿠션담요, 파우치가 있고, 부모님 상대로 특히 주부님들에게 홍보하실거면 냄비받침, 각티슈, 손톱깍이, 장바구니 등 선택에 폭이 넓어집니다. 세번째로 생각하셔야 할건 바로 인쇄가...
  • 한정판 브라운 인형? 귀여운 샐리 쿠션 담요?
  • ... 브라운 인형은 한정판에다 크기도 커서 넘 이쁘구 샬리 쿠션담요는 담요가 느므늠 이쁘요. 담요는 학교에서도 쓸 수 있어서 활용성 짱짱!! 글구 넘 핵귀엽!!~~~ 저 으뜩해요ㅠㅠ 도와주세요~~ㅠ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것은...
  • 베스킨라빈스 샐리 쿠션 담요
  • 저한테 따로 파실분 안계신가요? 팔아주세요ㅠㅠ 매장에는 현재 모두 소진되서 없을거예요. 중고나*에 파시는분들 있으니 그리로 가서 보세요~
블로그
    AOA 순위 조작 논란을 머튼의 아노미 이론에 관련지을...
  • ... 이벤트 참여한사람은 다름아닌 자동차를....준다네요 다른경품으로는 설현피규어(어마어마하죠...), 설현 전신 브로마이드,설현 쿠션담요,설현 텀블러등을 준다하니까이벤트참여하시고상품 받아가세요! https://www.facebook....
  • 담요,쿠션
  • ... 제가 원하는 연예인사진이 들어간 담요,쿠션,그릇,머그컵 만들어주실수 있나요?? 된다면 쪽지로 자세한 내용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예인 사진으로 된 담요나 쿠션은 프린팅을 해야하는 거기 때문에...
  • AOA고화질바탕화면올려주세요
  • ... 이벤트 참여한사람은 다름아닌 자동차를....준다네요 다른경품으로는 설현피규어(어마어마하죠...), 설현 전신 브로마이드,설현 쿠션담요,설현 텀블러등을 준다하니까이벤트참여하시고상품 받아가세요! https://www....
  • 수능날 담요쿠션을 가져가려고 하는데
  • 수능날 담요와 쿠션을 들고 가려고 하는데요.... 담요는 가능하다고 들엇는데 혹시 쿠션은 안되나요? 학교에서 엎드려 잘때 쓰는 인형쿠션 그런거요!! 제가 공부할때 그걸 항상 무릎위에 올려놓고 공부를해서 습관이 되버렷어요ㅜㅜ...
  • 판촉물 사이트 추천
  • ... +쿠션담요 말고 그냥 쿠션에 프린트 해주는 사이트는 없을까요ㅠㅠ 보통 수량이 많아야 할건데... 여튼 이쪽으로는 설레임기프트가 유명. 이거 개인적으로 네이버 판촉물제작 검색하면 쭉 뜨는 업체들 있잖아요~ 지금 검색하면 1....
뉴스 브리핑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무얼 살 수 있나요?
  • ... 샵을 갈려고 하는데, 어디 있는지 잘 모르겠고 또 무엇 무엇이 있는지도 모르겠구요. 가보신 분은 답변해주세요~ 여러가지 팔아요.. 인형부터 컵, 텀블러, 엽서, 장갑, 쿠션, 담요, 볼펜, 노트 등.. 목걸이 반지같은 악세사리도 있습니다
  • 무릎담요쿠션살만한곳(내공왕창)
  • 무릎담요랑 등받이 쿠션이랑 일반 쿠션을 사려합니다.. 서울이면 어디든 상관없고 ...이쁜곳 아기자기 귀엽고 색깔 이쁜곳 많은곳.. 참고로 헬로우키티가 있다면 더~좋아요~>...헬로우 키티 살수있는곳있나요??? 무릎담요로요.......
  • 수학여행준비물
  • ... 이건 알아서 허헣 물,과자,음료수 기타 불량식품들 버스에서 쩝쩝 숙소에서 쩝쩝 심심할때 쩝쩝...ㅋㅋ 슬리퍼 운동화말고 여분 슬리퍼 필수 근처 나갈때 편히 신고다닐수 있죵 배개나 쿠션, 담요 버스에서 엄청 유용한... 아이들 ㅎㅎ...
  • 샴 고양이 키우기
  • ... 그냥 베란다에서 배변을 보고, 부엌 근처에 밥,물통을 만들어 주고, 잠자리는 쿠션, 담요 등이 괜찮지 않을까요? 하지만 먹는 장소는 보호자의 식탁과 조금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3. 일단 엄마가 고양이를 싫어하기 때문에 엄마 곁에서...
  • 강아지를 어떻게 키우죠???
  • ... 1.강아지전용샴푸로 따뜻한물받아서 씻기시면 됩니다 2.변기에 버리세요 3.새끼강아지아니면 건사료주면 잘 먹습니다 4.방석(쿠션) 담요 사료그릇 패드 등등 5.간식주면서 칭찬도해주시고 하면 됩니다 6.산책이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