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32|2 재수기숙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koohara.com

Qna
    중위권 소수정예 재수학원or재수기숙학원
  • ... 소수정예로 가르치는 재수학원이나 재수기숙학원 추천 좀 해주세요ㅜㅜ 중위권 성적이라면 재수학원보다는 기숙학원이 더 낫습니다. 일반 재수학원은 중간에 고비가 왔을 때 관리가 어려워요. ^^ 그리고 기숙학원에 대해 자세하게...
  • 재수기숙학원 어디 좋은데있나요??
  • ... ㅎㅎ 그게너무후회되서 이번에 재수하려고하는데 기왕하는거 빡세게 재수기숙학원으로 갈려고 해요. 부모님한테도 허락맡았구요. 근데 제가 막 강남대성, 이런데 갈 성적은 아니거든요 ㅠㅠ 그냥 전부다 45등급왔다갔다하는정도??...
  • 재수기숙학원 준비중
  • 안녕하세요 재수기숙학원에서 다시 공부하려고 재수기숙학원 알아보거든요 재수기숙학원이 많기도 하지만 이번이 재수기숙학원 처음 알아보는거라 막막하네요.. 이왕이면 서울에서 가까운 재수기숙학원이었음 하는데 괜찮은...
  • 재수기숙학원 어떤지?
  • 재수기숙학원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재수기숙학원 다니려고 하는데 재수기숙학원 어디가 좋을까요? 유명한 재수기숙학원이나 좋은 강사진들이 있는 재수기숙학원으로 추천해 주세요 재수기숙학원 분위기나 재수기숙학원 공부는 어떻게...
  • 재수기숙학원 가볼까요?
  • 재수기숙학원 알아보고 있는 데요 기왕 재수하게 된 거 재수기숙학원 들어가서 성적 최대로 올려서 수능 대박 나고 싶거든요. 재수기숙학원 가면 성적 올릴 수 있을까요? 재수기숙학원 가보신 분들의 리얼한 후기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블로그
    재수기숙학원 완벽한곳#
  • 안녕하세요 재수기숙학원에 대해 질문합니다 제가 이번에 재수 준비로 재수기숙학원 알아보고 있는데요! 웬만 하면 남학생 전용 재수기숙학원으로 가고 싶은데.. 어디 남학생 전용이면 괜찮은 재수기숙학원 없나요? 있다면 저한테...
  • 재수기숙학원
  • 재수기숙학원 추천 부탁드려요 여자인데 수능공부를 잘 하지않았아요 ㅠㅠ 수준이 높은 쪽으로 간다면 저가 많이 둥 떠다닐거같아서 저랑 어울리는 재수기숙학원 추천부탁드려요 ! '학부모 기숙학원비교센터' 로 연락 주세요....
  • 재수기숙학원 수건
  • 이번에 재수기숙학원에 입소하는데 가장 최상위권 학생들이 입소하는데라 뭔가 잘사는집애들이 많을거같아서 막 수건같은거 "ㅇㅇㅇ돌잔치" "ㅇㅇ치과 개원" 이런거 집에서 많이들 쓰잖아요. 그런거 가져가면 속으로 흉볼까요? 그냥 수건...
  • 재수기숙학원 어떻게!
  • 안녕하세요 재수기숙학원에 대해 질문합니다! 재수 준비로 재수기숙학원 알아 봤는데 생각 보다 재수기숙학원 많이 있어가지고요.. 저는 왠만하면 남학생 전용 재수기숙학원 가고 싶은데. 어디 남학생 전용이면서 좋은 재수기숙학원...
  • 예비역인데 재수기숙학원을 알아보고 있는데 도움좀...
  • ... 성적이나 시험없이 들어갈 수 있는 재수기숙학원 2. 아직 전형마감이 되지 않은 재수기숙학원 3. 제가 교정치료중이라 한달에 한번은 부산에 위치한 치과 진료를 받아야 하는데 되도록 경남이나 부산에 위치한 재수학원 4. 11월이나...
뉴스 브리핑
    재수기숙학원비용 비싼가요?
  • 이번에 다시 수능보려고 준비하는데 재수기숙학원비용 궁금해서요 혼자하는게 진전이 없어서 학원들어가려고 하는데 재수기숙학원비용 알아보니까 부담되는것도 사실이거든요. 어떤면에서 재수기숙학원비용 책정이 되는지 궁금해요....
  • 재수 기숙학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 이번에 지원한 대학교에 다 떨어지고 기숙학원에서 재수를 하려고하는 20살 여학생인데요.. 고3때 스트레스로 너무 잘 아프고 힘들었었는데 다시 1년을 하자니 막막하네요.. 계속되는 불합격 통보에 멘탈도 많이 나가있는 상태라서...
  • 재수기숙학원 어디로?
  • 재수기숙학원을 알아보거든요.. 모의고사를 볼때는 성적이 좋았는데.. 막상 수능을 망친 학생입니다. 집안 사정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 대학 진학을 포기할까 생각 했는데 부모님께서 한번 정도는 재수를 해봐도 괜찮다고 하셔서요.....
  • 재수 기숙학원에 가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 재수기숙학원을 알아보고 계신가봅니다. 성적을 보면 수학과 과탐 성적이 타과목에 비해 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두과목에 대한 성적을 끌어올리는 것이 도움이 되겠고 또한 탐구과목 중 물리는 타 과목으로 바꾸어도 좋습니다....
  • 재수기숙학원 정확히#
  • 안녕하세요 재수기숙학원에 대해 질문합니다 제가 재수 준비때문에 재수기숙학원에 대해 알아봤는데 웬만 하면 남학생 전용 재수기숙학원으로 가고 싶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재수기숙학원이 많이 있어가지고요.. 어디 좋은 남자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