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41|2 잠잘자는법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koohara.com

Qna
    잠잘자는법??
  • ... 맞춰놓고 자는데 잠들기 전에 꺼진다는;; 그래서..어떡하면 좋을까요? 진짜 눕자마자 잠든다는 사람들 부러워요... 운동을 피하시되 잠자기 3시간전에 운동을 해주세여 운동하고 샤워하고 누워 보세여...잠 잘 옵니다... 강추입니다 ㅎㅎㅎ
  • 잠잘자는법
  • 저 초5인데 아직도 엄마 옆어서자요 혼자잘자는법좀알려주세요 혼자 방에서 자는연습을 하다보면어느순간자게되요 저도 초5인대 침대에서혼자 잔다능ㅋㅋ 연습!!
  • 목아플때 좋은차 1가지/코막힐때 잠잘자는법..
  • ... 저는 잠잘때 버릇이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몸을 틀고 자는데요. 코막힐 때는 그렇게 자면 오른쪽으로 틀면 오른족 코가 막히고 왼쪽으로 틀면 왼쪽 코가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전 완전 바른자세로 누워서 자요. 그러면 편히 잘 수...
  • 잠잘자는법
  • ... ㅠ 잠 잘자는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잘때요....막 식은땀이 난데요 엄마가 그러시더라고요...... 어떻게 잘 자는 방법이 없을까요?? 못자면 또 제가 울어요.....ㅜ.ㅜ 해결 방법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숫자세거나 양을 세면 뇌 활동이...
  • 잠잘자는법
  • 잠 잘자는법점여 우유 데파드시거나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누워서 눈감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봐요. 정신차리면 더자고싶은 아침이 옵니다. 잠 잘자면되요
블로그
    여름에 잠잘자는법
  • ... 잠을 잘 못자는데 이런 방법은 어떠런지요.... 1. 귀마개끼고 2. 미지근한 물에 샤워하고 3. 잠자기 1시간전에 수면램프사용하다가 잠이 오면 끈다. 그리고 깜깜하게...불가능하면 안대착용 4. 잠자기 3시간전 음식섭취금지 5. 휴대폰...
  • 잠잘자는법
  • ... 그럼 잠이 잘 옵니다. 잠 안올때는 그냥 다른일을 해야합니다. 저처럼 ^^;; 가만히 누워있는것도 힘들더라고요 밀린 공부나 설거지 청소 등등을 해보세요~ 그냥편히누우세요 자꾸잠이안온다에신경씆지말셈 책을 한번 보세요....
  • 잠잘자는법
  • ... 채택부탁요 참 그리고 5) 잠들기 3시간 전에 많은 음식 섭취는 잠을 방해합니다. 가벼운 과자 정도는 잠을 잘 들게 합니다. 여기서 과자는 먹는걸 권장하는게아니라 규칙적으로 먹으시는걸 추천합니다 .. 저 위에 홍보하시는분 뭐지.
  • 잠잘자는법
  • ... 다행이 한시간안에는 잠을 자는데 그래도 신경이 쓰여요ㅠㅠ 내공 30겁니다. (PS: 낚시성글 올리면 신고갑니다.)... 다행이 한시간안에는 잠을 자는데 그래도 신경이 쓰여요ㅠㅠ 답변 ((제가하고있는방식입니다 )) :첫째...
  • 잠잘자는법
  • ... 잠자는법좀요 규칙적인 생활로 생체 리듬을 올바르게 하면 좋은 잠을 얻는다 xsinsa... 이러한 렘수면과 논렘수면이 잘 리듬하여 자야만 숙면했다고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러한 REM 수면(얕은 잠-몸을 위한 잠)과 논렘수면(깊은 잠-뇌를...
뉴스 브리핑
    잠잘자는법!~ 또는 스태미너 회복법
  • ... 하고 자는게 좋지않을까용?ㅋㅋ 수면안대하면 잠 잘와용 ㅋㅋ *잡생각하면 더 잠안오니까 맘편히~ ㅋ 2.스태미너... 아무튼 뭐..내일 방학이고 ㅎㅎ 하니까..방학때 낮잠을 잘 자두면 정말 좋아 그렇다고 너무 1시간이나 2시간같이 길게...
  • 잠잘자는법.
  • 제가 잠자는 시간이 갑자기 대폭늘어낫는데-_-; 그에비례하여 낮잠도 대폭늘어나게됫어요; 낮잠도 -_-; 피곤해서 잘때도 있고, 그냥 나도모르게 잘때도있는데 보통 피곤하면 온다고하더군요. 그런대 잠이 늘어났는데도 불구하고...
  • 잠잘자는법
  • 혼자 잘자는 법 좀. 알려주세요. 혼자 잘려고 하면 쓸대 없는. 생각을 많이 하고. 조용하니까 갑갑한 느낌이 나요.... 그럼, 잘 주무셔보세요^^ 잠자기전 하루에 피곤한일을 많이하세요. 저도 그래서 잠을 자요... 잠자기 전에 몸을 조금만...
  • 잠잘자는법 (급구!!!)
  • ... 하는데 잘 먹히지 않아요..제가보기에는 평소에 늦게자서 습관이 되거나... 등등은 인터넷 찾아보심 많구요 저녁에 따뜻한 물에 샤워하고 자면 잠이 잘... 스트레스 받음 키 잘 안커요~~ 항상 긍정적으로 밝게 웃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 잠잘자는법?
  • ... 슬로우카우?라는음료마시면효과가잇나요?잠잘자는방법좀알려주십시요 잠안와서 이짓중.. 내일바쁜데ㅜ 슬로카우 진짜 별로에욤 그냥 답없음 늦게 잘 수밖에... 의자에 오래 앉아 있으니까 하반신 근육이 접혀서 기순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