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45|2 예쁜결혼식장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koohara.com

Qna
    스몰 웨딩 결혼식장 추천 요청
  • 창원, 마산지역에 소규모 결혼식장 추천 요청 드립니다. 인원은 50여명 정도로 예상하고, 가족들끼리 조용하게 하고... 알뜰하고 예쁜결혼 준비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아래 네임카드 카페에서 게시판에 글 남기면 견적 받으실 수 있고요...
  • 대구에 결혼식장 추천 부탁합니다.
  • ... 드래서도 예쁜게 많고 뷔페 음식도 맛있고 주차장이 넓어 좋았습니다. 싸이트 확인해 보시고 선택 하세요 네이버 검색 창에 알리앙스라 치면 됩니다 파라다이스도 괜찮구요 , 퀸벨도괜찮다고 들었어요. 저는 세인트에서했는데 뭐.....
  • 결혼식장 촬영에 좋은 니콘렌즈 추천
  • 이번에 이모님이 젊었을때 못했던 결혼식을 오랜시간이 지난후에 올리게되었습니다.^^ 메인사진사,서브사진사 대신 제가 결혼식장에서 촬영을 하게되었네요 이모 결혼식이라 예쁜사진 많이 남기고싶어서 질문드려요...
  • 결혼식장 신부대기실도 예쁜곳 소개해주세요
  • ... 할예쩡입니다^^ 예쁜 예식장이라... 저도 올초에 결혼한 신혼인데요 저도 ㅋㅋㅋ 예쁜 예식장 찾아 삼만리 였답니다^ 근데 강남은 다들 동그란 식탁이어서 전 그게 별루 였거든요~ 음식도 다들. 양식에~ 그래서 저도 고민 많이했는데...
  • 예쁜~ 송도결혼식장
  • 예쁜~ 송도결혼식장 송도 사는 예비신랑신부에요~ 집에서 가까운쪽으로 해서 예쁜 결혼식장 찾아보고 있거든요 주차랑,홀 인테리어를 주로 보고 있어요 송도결혼식장 정보 주세요~ 송도결혼식장 정보 저희 결혼식 했던곳인데요...
블로그
    옥탑방왕세자 19회중 한지민이 둘러봤던 결혼식장
  • ... 지금 결혼준비로 웨딩홀을 둘러보고있는 예비신부입니당 ^^ 깔끔하고 꽃길이 예쁜거같아서 직접둘러보고싶은데요 옥상결혼식 장면전에 나왔던거같은데 알려주세요~ 뿌잉뿌잉 ^^ 성남 분당 미금역에있는 예식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 여자친구와함께 결혼식장 가는꿈..??
  • ... 차도 외제차끌고 둘다 멋있고 예쁜모습으로 결혼식장에 가는꿈을 꿧는데 좋은꿈인가요? 결혼 관련한꿈은 몇가지가 있는데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은 실제로 결혼을 하거나 새로운 직장이나 동업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결혼식장 추천해 주세요!
  • ... 당시 결혼하시는 가족분들께서 기분이 안좋게 결혼을 하는것은 잘못된 결혼식장이라고 봅니다. 저희에 억울함은 어디서 호소해야합니까. 도와주세요 마포 M팰리스 웨딩홀은 가지 마세요 내부 시설은 예쁜데 네비찍어도 안나오고...
  • 안녕하세요. 친구의 결혼식장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 ... 아마 그 차는 결혼식장으로 가는 셔틀 버스 인것 같습니다. 결혼식장에 도착한 저는 저의 옷이 좀 결혼식장에는... 근데 그 예쁜 사람중에 한명이 다른 한명한테 꾸짖고 있더라구요. 사람을 왕따시키면 안되는 거라고 매우 몰아 붙여...
  • 예쁜 꽃이름 추천해주세요
  • 예쁜 꽃이름쫌 추천해주세요.. 의미도 좋은거면 좋구요..^-^ r> 과꽃 (엉거시과:Callistephus chinensis Nees:아시아 고원지대)... 그래서 유럽에서는 결혼식장에 신랑신부를 축복하는 꽃으로 크로커스와 청미래덩굴을 장식하는 지방도 있다고...
뉴스 브리핑
    하객패션으로 좋은 예쁜 여름원피스 찾는데요 임블리...
  • ... 요즘에 결혼식장 가는일이 무진장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ㅠㅠ 돈이 술술술~ 자주 가다보니까 입을옷도 좀.. 신경이 많이 쓰이는대요 하객패션룩으로 검색을 많이하고 거기에 맞춰 가기는 하는대 이번에 몇벌 구입할려구요! 예쁜...
  • 학생 결혼식장 코디
  • ... 입고가도 좋을것같아용 꾸미면 안예쁜여잔 없다잖아요ㅎㅎ 잘갛다오세용!! 깔끔하고 단정해보이게 흰 블라우스나 맨투맨티에 스키니 청바지나 검정 스키니 바지도 괜찮고 그냥 무난한 반바지도 괜찮을것 같아용 ..ㅎㅎ 채택...
  • 꿈해몽을해주세요
  • 저희할머니가돌아가신지좀됬습니다 할머니가나오셔서예쁜치마에예쁘게차려입고얼굴엔미소를띄우시고 결혼식장에가십니다. 다른칙척들도다같이가시는듯했습니다 하지만저는가지않았습니다 의미있는꿈인가요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 여의도, 영등포, 홍대쪽 결혼식장 추천요망
  • ... 뷔페음식이 워낙에 비슷비슷하다 보니 그렇게 큰 기대감은 없었지만 막상 접하니까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온 가족이 행복해하며 나왔더랬지요~^^ 그리고 결혼식장 안이 원형테이블로 되어있고 테이블마다 예쁜 꽃장식이랑...
  • 처음가는 동창 결혼식 예쁜 룩추천~!
  • ... 다들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ㅋㅋ 말끔하면서도 게다가 센스도있는 예쁜 하객룩 많은 추천 부탁해요~ 결혼식갈때 상대 하객분들 많이 신경쓰이죠~ 결혼식장에서 만나는 분들도 실제로 많데요^^ 결혼식장 옷은 우아하고 옷색깔이...